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추천 겟잇뷰티 마스카라 TOP4 순위 물놀이아이메이크업릴리바이레드마스카라아이라이너 제품정보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추천 겟잇뷰티 마스카라 TOP4 순위 물놀이아이메이크업아이라이너 제품정보 릴리바이레드, 드레스킨, 크리니크, 지방시, 클리오 워터프루프 빨강뚜껑조이마스카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추천 겟잇뷰티 마스카라 TOP5 순위 물놀이아이메이크업릴리바이레드마스카라아이라이너 제품정보2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인생템 찾기!!! 고고고~~ 이제 워터파크에서도 걱정 노놉~~ 판다 눈 빠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소개합니다.



워터프루프 아이메이크업~ 아이라이너는 바로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김기자의 마스카라 트렌드 체크

마스카라의 어원은 에스파냐어로 변장, 가면이라는 뜻입니다.

한마디로 이미지 변신의 키포인트로 또렷한 속눈썹으로 매력지수를 올릴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예전에는 깔끔한 컬링을 선호했다면 뭉친듯한 속눈썹의 글래머러스한 속눈썹이 인기있습니다.

1단계 성분 필터링에서는 뷰라벨 검증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30개 제품 중 9가지 유해논란 성분을 필터링하여 뷰라벨 후보에서 제외시켰습니다.

30개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중 22개의 제품이 1단계 필터링을 통과했습니다. 

착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에스쁘아, 로라메르시에, 밀크메이크업, 지방시, 라네즈, 헬레나, 크리니크, 리릴바이레드, 투페이스드, 마죠리카 마죠르카, 디올, 바비브라운, 아이크라운, 에스티로더, 드레스킨, 메이크업포에버, 클리오, 톰포드. 삐아, 이니스프리, 키스미, 맥 제품입니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추천 겟잇뷰티 마스카라 TOP5 순위 물놀이아이메이크업릴리바이레드마스카라아이라이너 제품정보3

–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주의사항

여러분의 마스카라를 살펴보세요.

‘6M’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이 표기는 개봉 후 6개월 내 사용하라는 의미입니다.

오래된 마스카라로 인해 세균감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마스카라의 사용기한을 엄수해주세요.

6개월 내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권장 사용기한은 3~4개월을 권장합니다.

또한 종이 케이스에 기재된 제조일자, 사용기한을 확인하고 한 번 더 라벨링하는 습관을 들이면 좋습니다.

– 김미구의 깨알 TIP

마스카라 스틱 부분으로 속눈썹을 눌러주면 뷰러 없이도 컬링 고정



– 시청자가 뽑은 가심비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키스미의 히로인메이크 마스카라 슈퍼 워터 프루프 (롱앤컬/볼륨앤컬) 

소실률 1.38% / 1차 필터링은 통과했지만 탑 5에는 들지 못했습니다. 

물, 눈물, 땀, 유분에 강항 멀티프루프

뷰러없이 드라마틱한 컬링 연출

속눈썹 영양제 성분함유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추천 겟잇뷰티 마스카라 TOP5 순위 물놀이아이메이크업릴리바이레드마스카라아이라이너 제품정보4

지속력 최강의 마스카라를 찾아라!

침수 테스트에서 살아남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TOP 4를 소개합니다.

– 4위는 클리오(Clio)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롱 컬링 

소실률 0.9% / 7g / 1만원대

조이와 U커뮤니티의 공동 픽 제품입니다.

코덕들 사이에서는 일명 빨간뚜껑 마스카라로 통하는 품절 대란인 인기템입니다.

물, 땀, 유분에 강한 슈퍼프루프 제품으로 어플리케이터도 크지 않아 아래 속눈썹에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짧은 속눈썹 한 올까지 PICK!

상은쌤도 끝까지 고민하게 만든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입니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추천 겟잇뷰티 마스카라 TOP5 순위 물놀이아이메이크업릴리바이레드마스카라아이라이너 제품정보7


– 3위는 지방시 느와 꾸뛰르 4 in 1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소실률 0% / 1g당 6,000원 / 4만원 중반 대

3단 원형 브러시로 독특한 제품입니다. 브러시가 동글동글해서 끝부분을 세심하게 바를 때 도움이 됩니다. 

브러시 굴곡을 활용해서 연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추천 겟잇뷰티 마스카라 TOP5 순위 물놀이아이메이크업릴리바이레드마스카라아이라이너 제품정보9

– 2위는 크리니크(Clinique) 래쉬 파워 마스카라 

소실률 0% / 1g당 5,666원 / 6ml / 34,000원

P커뮤니티가 픽한 제품으로 마스카라 계의 스테디 셀러!!

깔끔한 롱 래시의 끝판왕 마스카라입니다.

미국 브랜드이기는 하지만 짧고 얇은 직모로 아시아의 속눈썹 맞춤 브러시로 한국여성들 니즈에 최적합된 마스카라입니다.

롱래시의 트랜드를 주도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크리니크 마스카라 이전까지는 이런 마스카라가 없었지요.

자연스러우면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추천 겟잇뷰티 마스카라 TOP5 순위 물놀이아이메이크업릴리바이레드마스카라아이라이너 제품정보0

-1위는 릴리바이레드의 나인 투 나인 서바이벌 컬러 카라 #05 블랙브라운 

소실률 0% / 1g당 1,833원 / 6g / 11,000원 (쿠팡 7천원대)

블랙에 브라운이 가미된 컬러입니다.

물0% 워터리스 포뮬러로 물, 땀, 피지에 강한 멀티프루프 제품입니다.

물0% 워터리스 포뮬러로 물, 땀, 피지에 강한 멀티프루프 제품입니다.

워터프루프 제품은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클렌징을 더욱 꼼꼼하게 해 주세요.